이화여자대학교 대외협력처

 
 

소식

뉴스

㈜에프앤가이드, ‘FnGuide 장학금’ 1억 5천만 원 기부

  • 작성일 : 2023-04-03
  • 조회수 : 549
  • 작성자 : 대외협력팀

본교는 에프앤가이드로부터 ‘FnGuide 장학금’ 1억 5천만 원을 기부 받았다이화여대는 2월 8(본교 총장접견실에서 기금전달식을 열어 감사를 표했다.

 

에프앤가이드는 상장 기업의 주식·채권·펀드에 대한 성과평가나 지분 관계 등 공개된 정보를 정리하여 보여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이번 기부는 에프앤가이드가 이대서울병원의 지역기업이자 병원 고객으로 인연이 닿아 성사된 것으로 본교 의과대학의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장학기금을 조성했다. ‘FnGuide 장학금은 향후 10년간 의과대학 대학원생들의 등록금 및 생활비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것이며 매년 1명을 선발하여 두 학기 연속 지급할 예정이다.

  

이 날 기금전달식에는 김은미 총장을 비롯해 신경식 대외부총장하은희 의과대학장정성애 의과대학부학장김관창 의과대학기획부장이혜선 전 대외협력처장최남경 대외협력처부처장이 참석하여 후원에 감사를 표했다.



(왼쪽부터) 신경식 대외부총장, 이혜선 전 대외협력처장, 하은희 의과대학장, 김은미 총장, 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이사, 박재철 에프앤가이드 상무, 정성애 의과대학부학장, 최남경 대외협력처부처장

(왼쪽부터신경식 대외부총장이혜선 전 대외협력처장하은희 의과대학장김은미 총장김군호 에프앤가이드 대표이사

박재철 에프앤가이드 상무정성애 의과대학부학장최남경 대외협력처부처장 


김은미 총장은 학생들에게는 등록금 외에도 생활비가 필요한데 이를 모두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좋은 의과학자를 배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 이번이 에프앤가이드와 이화의 첫 인연인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계를 가지고 발전적인 방향을 모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인사를 전했다.

 

에프앤가이드의 김군호 대표이사는 “1명으로 시작하지만 점차 규모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겠다이대서울병원 및 의과대학과 상호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훌륭한 인재 양성 및 연구 개발에 기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.